다사다난했던 2024년이 지나고 2025년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가 밝았습니다.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면서 내실을 다지는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올해에도 회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이재협 배상
그간 우리 학회가 일궈낸 눈부신 발전과 위상 제고를 위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전임 회장님들과 임원님들의 노고와 격려에 대해 큰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특히 지난해 대구에서 열렸던 World Biomaterials Congress 2024 (WBC 2024)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WBC 2024 조직위원회 위원님들과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학회를 대표해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회는 1996년 창립된 이후 지난 28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공식 학술지인 Biomaterials Research가 SCIE로 등재된 후 현재까지 최상위 학술지로서의 위상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WBC 2024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과정에서 학회의 역량과 국제적인 위상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의 헌신적인 노력과 꾸준한 관심이 없었다면 결코 이런 괄목할 만한 성장과 쾌거를 거둘 수 없었을 것입니다.
2025년은 학회가 내적으로나 외부 환경적으로 크게 변하는 시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우리 학회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동력과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갖고 학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원 여러분!
이러한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5년도 임원들도 학회발전을 위해 회원 여러분들 곁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회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드립니다.
2025년 1월 1일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이재협 배상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이재협 배상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고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여의주를 입에 물고 비상하는 청룡처럼 원하시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나건 배상
우선하여 그동안 온 마음과 힘을 다하여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전임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 그리고 회원님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별히 올해는 5월 26일부터 31일까지 대구에서 열리는 World Biomaterials Congress 2024 (WBC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학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면서 동시에, 학회의 도약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목표를 잡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임원님들과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올해에도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고 학회 발전을 위하여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늘 건강하시고 가시는 걸음마다 꽃길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나건 배상
한국생체재료학회 회장 나건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