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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체 등록은 로그아웃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1. 상단 메뉴에서 학술행사 - 진행중인 학술대회를 클릭합니다.

2. 참여하려는 행사의 사전등록을 클릭합니다.

3. 우측의 비회원/단체등록을 클릭합니다.

4. 단체등록의 대표자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대표자는 학술대회 참가자가 아니어도 무관합니다.
대표자의 이메일 주소는 한 번만 등록이 가능하며, 재등록이 필요할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등록하거나 사무국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단체등록 확인 및 재결제 시에 필요하며, 아이디가 있는 참가자는 단체등록 후 각자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전동륵 확인, 초록 등록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5. 아이디가 있는 경우 아이디 입력 후 ID조회를 눌러야하며, 없는 경우에는 입력 없이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가로 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하단 회비납부에서 입회비(첫 회원 등록 시에만 납부), 연회비(매년 납부)를 선택해주십시오.
또는 회원 - 정회원 안내/신청 페이지에서 회비만 따로 먼저 납부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회원 정보 기입 및 입연회비 체크까지 다 끝난 후에 인원 추가하기 해주시길 바랍니다.

6. 모든 인원을 추가한 다음, 아래의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7. 금액이 맞는지 한 번 더 확인 후에, 결제방법, 결제동의 체크 후에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진행해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