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2024 조직위와 World Biomaterials Community와는 관련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작성일자

    2021-07-28 10:03
  • 조회수

    1288

안녕하십니까?
한국생체재료학회 사무국입니다.

회원분들께서도 아시다시피 본 학회는 세계생체재료연합회 Union of Societies for Bio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 (IUSBSE)와 세계생체재료학회 World Biomaterials Congress(이하 WBC)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사항은, World Biomaterials Community(이하 WB community) 관련 건입니다.

WB Community는 WBC2020 글래스고우를 추진했던 대행업체(PCO)로
WB community는 한국생체재료학회, IUSBSE, WBC2024 조직위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WB Communicity에서 발송한 메일에 전문가 추천 혹은 초록투고 요청 등에 대응하지 말아주시고,
해당 메일을 학회 사무국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또한 WB Community에서 WBC2020에 제출되었던 초록, 발표자료, 그리고 개인정보 사용 연장을 요청받았을 때, 이를 거부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통상 학회 종료 후, 일정 기간 경과하면 모든 자료는 폐기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봅니다)

해당 업체는 WBC2020 종료와 함께 활동을 마무리해야 되는데,
계속 온라인 상에서 이런저런 활동(결국에는 상업적으로 연결될 소지가 있음)을 펼치려고 하는 바, 
WBC2024를 준비하는 저희들로서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이라서, 이러한 사실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